생활
머리 곱슬이 너무 심해서 고민입니다..
전 어릴때 부터 곱슬이 심해서 미용실을 갈 때마다 다운펌을 하고 짧게 컷트를 합니다. 그런데도 일주일만 지나면 다시 돌아오고 다운펌이 효과가 없는것 같아 스트레이트 매직도 해봤지만 결과는 똑같앴습니다. 머리 말리는 것도 제 맘대로 되지 않아 유튜브를 보고 따라해보았지만 그것도 제 맘대로 되지 않더라고요.. 어떻게 해야 이 뭣같은 곱슬을 탈출할 수 있죠..?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전 어릴때 부터 곱슬이 심해서 미용실을 갈 때마다 다운펌을 하고 짧게 컷트를 합니다. 그런데도 일주일만 지나면 다시 돌아오고 다운펌이 효과가 없는것 같아 스트레이트 매직도 해봤지만 결과는 똑같앴습니다. 머리 말리는 것도 제 맘대로 되지 않아 유튜브를 보고 따라해보았지만 그것도 제 맘대로 되지 않더라고요.. 어떻게 해야 이 뭣같은 곱슬을 탈출할 수 있죠..?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