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착한나무니니
채택률 높음
삼성전자 얼마나 보유해야 배당들어오나요?
삼성전자 사고팔고 하면 배당 안들어오나요??
계속 보유하고 있어야만 들어오는건가요??
기준일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요
삼전이랑 삼전우랑 기준일 똑같은지도 궁금해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착한나무니니
삼성전자 사고팔고 하면 배당 안들어오나요??
계속 보유하고 있어야만 들어오는건가요??
기준일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요
삼전이랑 삼전우랑 기준일 똑같은지도 궁금해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