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여행
다소말캉말캉한짜장면
6-8월에 호주는 날씨와 계절이 어떤지 아시나용?
그때 여행가고 싶은데,, 항공권과 숙박이 어느정도 나올지 아시는 분 ㅎㅎ
경험담을 들려주세요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제법유머러스한카멜레온
호주는 남반구여서 계절이 북반구에 위치한 한국과는 반대입니다
즉 6-8월의 기간은 겨울인 셈입니다
또한 호주 시드니는 온난습윤기후(Cfa)이며 대한민국의 겨울과는 달리 최한월인 7월에도 영하로 기온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제주도와 위도상으로 상동하나 제주도보다 일평균 기온이 높습니다.
시드니 뿐 아니라 호주 대부분 도시들이 해안에서 내륙으로 들어갈 수록 강수량이 줄어드는데 시드니의 경우 연평균강수량이 약 700~1300mm로 강우가 많은 지역은 아니기 때문에 1년 365일 중 300일 가량이 맑은 하늘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엄마 안녕
중국, 한국, 베트남, 일본은 6월부터 8월까지가 여름인 경우
남반구는 6월부터 8월까지가 겨울입니다.
남빈구는 12월부터 2월까지가 여름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