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다소충실한계란찜
채택률 높음
학교생활이 너무 어려워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자기들도 하는 일을 저희가 하면 엄청 뭐라 그러고 반에서 대놓고 꼽을 주고 지나가면서 욕을하고 … 오해가 있어서 이런 일이 생겼는데 너무 몰아붙이기도하고 저도 제가 그런 일을 했는지 인지도 못했어서 당황해서 말을 제대로 못 한 건 제 잘못이 맞는데 전 제 잘못을 알고나선 바로 이 상황을 친구들한테 알렸고 제 얘기를 듣고 애들도 다 걔네가 말한대로 했는데 다 끝났는데도 대놓고 욕을하고 꼽을 주고 … 이런 상황이 자주 있는데. 어떡해야할까요. 슬슬 짜증이 나려고해요 자기들은 피해주는 사람이 아니라는 듯 말하는게 진짜 역겹습니다;; 자기들이 안 하는 짓을 저희가 할 땐 뭐라하는게 이해가지만 저는 그 일이 처음이였고 걔네는 밥 먹는 듯이 하는게 그건데; 이런 애들의 심리가 뭘까요 걍 사람 꼽주는 맛에 사는건가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