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꽤웅장한호두
저는 주말에 알바를 하능 사람이라 학기 중에는 학교를 안가는 목,금이 가장 좋은데 여러분들은 월~일 중 어떸 요일이 가장 좋으신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진심즐거운버터
저는 토요일이요!!
쉬고 있는데 주말이 하루 더 남았다는 생각에 너무 행복해요.
다만 일요일에 정말 우울해 집니다..
주말은 정말 빨리 가는 것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41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특히기묘한식빵
저는 무조건 금요일이요!
주에 한번 월차 오프를 내능데 토요일 내서 3일 길게 푹쉬는게 좋게도 하구 무엇보다 주말이 가까워져서 좋아합니다
태평한관수리81
일단 학교/직장 다 쉬는 날인 토요일 일요일이 제일 좋긴한데 주중에서 하나를 고르자면 금요일 입니다. 그 이유는 이틀 동안 쉬게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