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월~일 중 어떤 요일이가장 좋으신가요

저는 주말에 알바를 하능 사람이라 학기 중에는 학교를 안가는 목,금이 가장 좋은데 여러분들은 월~일 중 어떸 요일이 가장 좋으신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토요일이요!!

    쉬고 있는데 주말이 하루 더 남았다는 생각에 너무 행복해요.

    다만 일요일에 정말 우울해 집니다..

    주말은 정말 빨리 가는 것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4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무조건 금요일이요!

    주에 한번 월차 오프를 내능데 토요일 내서 3일 길게 푹쉬는게 좋게도 하구 무엇보다 주말이 가까워져서 좋아합니다

  • 일단 학교/직장 다 쉬는 날인 토요일 일요일이 제일 좋긴한데 주중에서 하나를 고르자면 금요일 입니다. 그 이유는 이틀 동안 쉬게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