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인천공항 라운지 엄청 붐비나요?

전엔 안그랬는데 요즘 신용/체크 여행특화 카드들 라운지 혜택이 많아서인지, 라운지에 들렀다 갈랬더니 작년엔 줄이 너무 길어서 라운지 티켓이 있어도 이용 못했거든요. 요즘은 어떤가요? 인천공항 1터미널로 출국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항상 줄은 많은데

    길어봐야 30분 정도 기다리면 들어갈 수 있던데요

    보통 오전이 사람이 많은것 같고

    오후는 꽤나. 널널했던 것 같네요

    채택 보상으로 3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