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여행
유난히끈질긴앵두
전엔 안그랬는데 요즘 신용/체크 여행특화 카드들 라운지 혜택이 많아서인지, 라운지에 들렀다 갈랬더니 작년엔 줄이 너무 길어서 라운지 티켓이 있어도 이용 못했거든요. 요즘은 어떤가요? 인천공항 1터미널로 출국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집불통똥털보
항상 줄은 많은데
길어봐야 30분 정도 기다리면 들어갈 수 있던데요
보통 오전이 사람이 많은것 같고
오후는 꽤나. 널널했던 것 같네요
채택 보상으로 36베리 받았어요.
3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