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교통사고 피해자와 연락 질문입니다.
제 절못으로 사고가 나서 수습중인데요. 사정이 있어서 제가 보험없이 운전을 했습니다. 피해자와 갑자기 연락이 안되는데요. 이럴때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피해자는 사고 직후 병원에 같이가서 검사결과 특별히 이상이없고 이마에 타박상을 입었어요. 연락이 안되는 이유는 뭘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제 절못으로 사고가 나서 수습중인데요. 사정이 있어서 제가 보험없이 운전을 했습니다. 피해자와 갑자기 연락이 안되는데요. 이럴때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피해자는 사고 직후 병원에 같이가서 검사결과 특별히 이상이없고 이마에 타박상을 입었어요. 연락이 안되는 이유는 뭘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