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초복에 먹을만 한것이 있을까요???
초복이 언제인지랑 초복에 먹을만한것 추천 부탁드립니다
삼계탕 말고 몸보신에 좋은 음식 추천 부탁 드려요. 여름철 몸보양 음식 추천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2024년 초복은 7월 15일. 월요일 입니다.
추어탕은 단백질과 칼슘, 비타민이 풍부하며, 장어구이는 단백질과 비타민 A, E가 풍부하여 체력 회복과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입니다. 콩국수는 단백질과 미네랄, 비타민이 풍부하며, 수박은 수분과 미네랄, 비타민이 풍부하여 여름철 갈증 해소와 체온 조절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