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사운드 클라우드랑 지니뮤직 써요! 메인? 음악 앱으로 쓰는 건 지니뮤직인데 가족들이랑 계정을 같이 써서 한번씩 노래 들으려고 앱에 들어가면 가족 중에 한명이 듣고 있다고 떠서 못 듣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사운드 클라우드라는 음악 앱을 하나 더 깔아서 두개 사용중입니당! 사운드 클라우드는 무료더라고용 근데 중간에 광고가 쪼매 자주 나오긴 해요 아무래도 무료라.. 어쩔 수 없는 점인 것 같습니당ㅠㅠ 지니 뮤직은 30일권? 계속 결제해서 쓰고 있는데 이거 아마도 kt 통신사 쓰면 무료라 돈 안 낼걸요? 저는 그렇게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