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여러분들 음악 어플 어디꺼 쓰고 요금은 얼마인가요?

저는 계속 갈아타다가 제일 최근에 사용하던건 스포티파이고 스포티파이도 결국은 해지하고 안쓰고 있는데 쫌 싼 음악 어플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사운드 클라우드랑 지니뮤직 써요! 메인? 음악 앱으로 쓰는 건 지니뮤직인데 가족들이랑 계정을 같이 써서 한번씩 노래 들으려고 앱에 들어가면 가족 중에 한명이 듣고 있다고 떠서 못 듣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사운드 클라우드라는 음악 앱을 하나 더 깔아서 두개 사용중입니당! 사운드 클라우드는 무료더라고용 근데 중간에 광고가 쪼매 자주 나오긴 해요 아무래도 무료라.. 어쩔 수 없는 점인 것 같습니당ㅠㅠ 지니 뮤직은 30일권? 계속 결제해서 쓰고 있는데 이거 아마도 kt 통신사 쓰면 무료라 돈 안 낼걸요? 저는 그렇게 알고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4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사운드 클라우드 써요. 거기는 돈도 안 내고 들을 수도 있고 사용하는 사람도 많고 무엇보다 감성이 있는 게 가장 좋습니다 사운드 클라우드 추천드려용

  • 저는 유튜브 프리미엄 하니까 뮤직도 같이 되더라구요

    지니뮤직이나 핸드폰 통신사에서 그냥 들을 수 있게 해주는것도 있다고 들었어요

    조건이 있겠지만요!!

    스트리밍만 하는거몀 만원도 다 안하는걸로 알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