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고2인데 주식은 어떻게 하는거에요..?
주식을 해본적없는 고2인데요 요즘 주변에서 주식얘기를 많이해서 저도 어쩌다보니 관심이 생겼는데 주식이 어떤건지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일단 토스에있는걸로 해봤는데 팁좀여..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주식을 해본적없는 고2인데요 요즘 주변에서 주식얘기를 많이해서 저도 어쩌다보니 관심이 생겼는데 주식이 어떤건지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일단 토스에있는걸로 해봤는데 팁좀여..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