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사타구니 고관절에 계속 염증이 생기는데 이유가 뭘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35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골반과 사타구니에 통증이 있어서 걸을때마다 아파서 약을 먹으면서 스트레칭 하면 좀 나아지다가
겨울철에 다시 걷다보면 아프더라구요 고관절쪽에 근육 염증이 생기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5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골반과 사타구니에 통증이 있어서 걸을때마다 아파서 약을 먹으면서 스트레칭 하면 좀 나아지다가
겨울철에 다시 걷다보면 아프더라구요 고관절쪽에 근육 염증이 생기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