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어제 프로야구 키움. 롯데전 관련 궁금증.

궁금해서 질문 올려봅니다. 어제 키움과 롯데전을 보았는데요. 키움의 중간계투를 보니 이기고 있는 상황인데 필승조가 없는거 같읁데 이유가 뭔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요즘 키움의 야구를 보면 약간 밸런스가 무너진 느낌입니다.

    아칙 체계가 덜 잡힌 느낌입니다.

    벌써 시즌 중반인데 좀 더 치고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 필승조들이 지쳤거나 그 필승조들이 마련이 안 됐거나 그럴 수도 있을 것입니다 아니면 본인의 성향에 따라서는 그것이 필승조처럼 안 보일 수도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