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강력한여새275
궁금해서 질문 올려봅니다. 어제 키움과 롯데전을 보았는데요. 키움의 중간계투를 보니 이기고 있는 상황인데 필승조가 없는거 같읁데 이유가 뭔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행복하게살아요
요즘 키움의 야구를 보면 약간 밸런스가 무너진 느낌입니다.
아칙 체계가 덜 잡힌 느낌입니다.
벌써 시즌 중반인데 좀 더 치고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응원하기
냉철한라마35
필승조들이 지쳤거나 그 필승조들이 마련이 안 됐거나 그럴 수도 있을 것입니다 아니면 본인의 성향에 따라서는 그것이 필승조처럼 안 보일 수도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