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가해차량 운전자가 병원치료 받으면 피해차량 운전자처럼 병원비와 합의금 받나요?
가해차량 운전자가 병원치료 받으면
피해차량 운전자처럼 병원비와 합의금을
보험사로부터 받을수 있나요?
7대3사고의 7과실 운전자인데
상대가 대인 접수햇고
가해쪽도 병원진료 받으면
불이익이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가해차량 운전자가 병원치료 받으면
피해차량 운전자처럼 병원비와 합의금을
보험사로부터 받을수 있나요?
7대3사고의 7과실 운전자인데
상대가 대인 접수햇고
가해쪽도 병원진료 받으면
불이익이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