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짱

토론짱

채택률 높음

친한친구를 뭐라 생각하세요? 알려주세요

저는 친구를 든든한 친구로 생각해요 왜냐면 항상 어디를 갈때 손을 잡고 다니고 넘어져서 다치면 괜찮냐고 말을 해주면서 옷에 먼지 묻으면 털어주면서 따숩게 말해요 참 착한친구예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전 서로 이해하는 사이라고 생각해요

    남들이 오해해도 나를 믿어주는

    모두가 등을 돌려도 믿고 기다리는

    저도 마찬가지로 그 친구를 그렇게 생각 하고요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에게 있어 친한 친구는 서로 이해하려고 하는 마음을 담긴 친구라고 봐요.

    성격이나 취미상 다를 순 있겠지만 이해하려는 마음이 중요한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