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 없는것 같어요
저는 그냥 친구한테 고프로 주고 찍어달라고 했는데
사실 그것도 지금 결혼식 끝난지 몇달 됐는데 제대로 한번도 안 봤거든요?
그냥 남들이 폰으로 찍어준 영상 몇개만 있어도 나중에 추억하는데 큰 어려움 없을 것 같던데요
물론 신랑신부는 결혼식 앞부분을 못 봐서 궁금하긴 한데
굳이 돈주고 전문가가 찍어줄 필요는 없는것 같습니다
아이폰스냅은 왜 하는지 도통 모르겠어요
결혼식 끝나니까 친구들이 보내준 사진이 수백장인데
돈내고 찍은건지 친구가 찍은건지 솔직히 구분도 안 갈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