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워싱턴참새
채택률 높음
11월 결혼 예정입니당. 아이폰 스냅 꼭 해야할까요?
본식 DVD랑 스냅 하는데 흠.. 웨촬 작가님이랑 하는거라 사진이 만족스러울거같은데... 근데도 당일 사진 못받는게 아쉽다고 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해요. 그리고 추천하신다면 혹시 괜찮은 업체가 있다면 추천도 부탁드려도 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취미·여가활동
워싱턴참새
본식 DVD랑 스냅 하는데 흠.. 웨촬 작가님이랑 하는거라 사진이 만족스러울거같은데... 근데도 당일 사진 못받는게 아쉽다고 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해요. 그리고 추천하신다면 혹시 괜찮은 업체가 있다면 추천도 부탁드려도 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