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워싱턴참새

워싱턴참새

채택률 높음

11월 결혼 예정입니당. 아이폰 스냅 꼭 해야할까요?

본식 DVD랑 스냅 하는데 흠.. 웨촬 작가님이랑 하는거라 사진이 만족스러울거같은데... 근데도 당일 사진 못받는게 아쉽다고 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해요. 그리고 추천하신다면 혹시 괜찮은 업체가 있다면 추천도 부탁드려도 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최근에 결혼준비했는데 

    저는 굉장히 비추천합니다 

    굳이 안찍어도 추억남길게 많더라고요 ㅎㅎ

    하지만 조금이라도 고민되신다면 

    한번뿐인 결혼식 하시는게 맞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결혼식 끝나고 정신 없어서 사진 볼 시간도 없어요

    친구한테 영상 부탁했었는데

    한달이나 지나고나서야 처음 봤네요

    여기저기서 보내주는 사진들 영상들 정리도 안되고 많으니까 오히려 번거로워요

  • 비용 상관 없으면 하시고 굳이..? 돈 더 써가면서 해야하나 고민되면 비추요! 친구들이 당일에 사진,영상 많이 찍어주던데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