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대 볼러 첫 엔트리볼 으로 이건 어떤가요?

아대끼고 하우스볼로만 연습하다가 처음으로 엔트리 볼로 하나 뚫어서 연습하려는데요, 레인이랑 상관없이 훅 좀 잘들어가는 가성비 엔트리볼 하나 추천해주세요!!


제가 본건 일단 에일리언 임팩트 소프트볼 이였습니다..


(이 공은 좋나요?)


파운드는 첫공이라 자세연습하기 좋은 13파운드정도로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제가 지인한테 물어봤는데 싸이클론 엔트리볼이 좋다고 추천해줬습니다. 초보자가 사용하기에 좋다고 하던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