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눈이 힘을 많이 준다고 안경사가 그랬습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기저질환
임신
복용중인 약
임신중절
제 안경은 2번 압축한 눈이 진짜 나쁜 시력자입니다.
제가 전역을 한지는 얼마 안되었는데, 그래서 군대에서 못해보던걸 다 해보는중입니다 ㅋㅋㅋ 먼저 헤드셋끼기, 골전도 이어폰끼기, 변색렌즈맞추기를 하고 있죠.
GPT가 물어봤을땐 $200 정도를 내면 한 15~20이잖아요? 그걸 내면 좀 확확 빠르게 변하는 변색렌즈를 낄 수 있데서 맞추러 갔는ㄷ... 저는 눈이 너무 안좋아서 30... 이 들더라구요. 아무리 싸도.. 15만원짜리는 굴절?이 심하다네요?
(굴곡이 심한걸 뭐라그러는지 용어좀 가르쳐주세요)
어쩐지 제가 랩톱 컴츄터 같은걸 딱 잡으면 머니터 같은게 약하게 휘어 보이던게 이런 굴절률이 들어 있어서 그랬나봐요.
무튼 태양빛이 5000도 정도 6000도 정도 되는 피부에도 안좋고 눈에도 안좋은 가시광선이라 어차피 선글라스를 하나 더 맞추나 같은 가격 나온다고 해서 이번에 처음으로 변색렌즈 맞춘건데 변색렌즈가 눈 보호에 좋을까요?
안좋은? 좀 굴절률이 심한걸 끼거나 아니 뭐랬지.... 그런 식이면 눈이 힘이 빡 들어가서 나빠진다더라구요.
심지어는 눈이 나빠지는게 그런 눈의 힘이 없어서 흐리게 보이는 거라는데... 변색렌즈는 눈이 나빠지게 하는걸 막을 수 있죠?
그리고 급 궁금한건데요, 눈은 최종적으로 2.0 ~ 0(0은 실명(=시각장애)을 의미하실게요) 까지 있다고 치면 눈은 물리적 손상이나 바이러스의 손상같은거 아니고 0이 될 순 없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