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집에서똥싸라
제가 유통기한이 6/4일 까지인 파리바게뜨 우유식빵을 사놓고 저 혼자 먹고싶어서 옷걸이 행거에 걸린 옷 뒤쪽에 숨겨놓고 시간이 안되서 못먹었어요 지금 11일 정도 지났는데 먹어도 괜찮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라일락향기율22
빠리바게트 우유식빵은 유통기한이 그렇게 길지 않습니다 이미 곰팡이가 생겼을 것 같은데요 버리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보통 파리바게트 빵이 오래 간다고 해도
6일 이상 가면은 먹지 않는 것이 좋은데 벌써 11일 이상 지나 갔다면 먹으면 안 될것 같습니다
응원하기
생각한줌
냉장 보관이 아닌 실온 보관은 위험합니다. 방부제가 들어있다 하더라도 요즘 같은 날씨에 상온 보관하게 되면 음식물이 쉽게 상하며 곰팡이가 생긴 식빵을 먹게 되면 식중독이 걸릴 수 있습니다.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신랄한갈매기새우깡이먹고싶습니다
11일 정도 지났고 상온에 숨겨두신 상태라면 드시지 않는 게 좋습니다.
식빵은 곰팡이가 눈에 안 보여도 안쪽에 퍼져 있을 수 있고..
특히 우유식빵처럼 수분이 있는 빵은 변질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아깝더라도 건강 생각해서 버리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삐닥한파리23
아뇨 절대 드시지 않는 거 추천드립니다. 하루 이틀이면 괜찮겠지만 지금과 같이 기온이 높은 시기에 10일넘게 지난 식빵을 드시면 배탈이 나거나 문제가 날 가능성이 큽니다. 그렇기에 드시지 않는 거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