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나가면 눈에초점이 안잡히는데 왜그런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30
집에있을때는 괜찮은데 나가면 눈에초점이 안잡히고 어지러워요 몸에 힘도 빠져서 걷는것도 힘들어져요 여름에 심해진거같아요 원래기립성저혈압이 있긴한데..앉았다일어날때뿐만아니라 나가서 걷기만해도 그런데 왜그런가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0
집에있을때는 괜찮은데 나가면 눈에초점이 안잡히고 어지러워요 몸에 힘도 빠져서 걷는것도 힘들어져요 여름에 심해진거같아요 원래기립성저혈압이 있긴한데..앉았다일어날때뿐만아니라 나가서 걷기만해도 그런데 왜그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