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엑스레이 찍을 때 방사선이 나온다는데 몸에 얼마나 영향이 가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26
엑스레이 찍을 때 방사선이 나온다고 하는데
방사선은 몸에 안좋잖아요.
아주 소량이라고 해도 방삿선과에서 근무하시는 사람들은 몸에 영향이 있지는 않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6
엑스레이 찍을 때 방사선이 나온다고 하는데
방사선은 몸에 안좋잖아요.
아주 소량이라고 해도 방삿선과에서 근무하시는 사람들은 몸에 영향이 있지는 않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