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영원한꽃무지131
영원한꽃무지13122.10.05
코로나 걸린 이후로 아무리 먹어도 살이 안찌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코로나 걸리고 나서 3~4킬로 정도 빠졌는데
그 이후로 다시 원래 몸무게로 복귀하지 못하고
체중이 늘아나지 않아요.
좀더 기다려야될지 평소 먹는 양을 전보다 더 늘려야 될지.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0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코로나 부작용으로 인해서 장에 염증이 많이 생겼거나 장기능에 문제가 생긴것으로보이며,
일단 프로바이오틱스보다는 프리바이오틱스를 챙겨드시면서
알러지반응을 일으키는 식사는 피해주시고
1-2달 뒤에 조금씩 식사량을 늘려나가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