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동학농민군은 왜 마지막 전투에서 불리한 지형에서 싸움을 했나요?
동학농민군은 초반에는 승전을 거듭하다가 나중에 패전을 하는데 동학농민군의 마지막 전투지는 동학농민군진형이 굉장히 불리한 지형적 조건인데 이런 곳에서 우회하지않고 싸운 이유가 무엇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동학농민군은 초반에는 승전을 거듭하다가 나중에 패전을 하는데 동학농민군의 마지막 전투지는 동학농민군진형이 굉장히 불리한 지형적 조건인데 이런 곳에서 우회하지않고 싸운 이유가 무엇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