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취미를 처음 접할때 드는 비용이 너무 아깝게 느껴져요.
뭔가 새로운 취미를 하려할때 초기비용이 너무 아까워요...
그래서 취미를 쉽게 못 구하는거 같은데,
그렇다고 돈을 엄청 아끼거나 그런건또 아닌데,,,
뭔가 이거 꼭 안해도, 이돈 안들여도 할 수 있는게 있다보니
뭔가 진취적으로? 시작을 못하는더 같아요.
보통 어떻게 취미를 새로 접하게 되고, 거기에 들어가는 비용도 알차게? 느낄수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뭔가 새로운 취미를 하려할때 초기비용이 너무 아까워요...
그래서 취미를 쉽게 못 구하는거 같은데,
그렇다고 돈을 엄청 아끼거나 그런건또 아닌데,,,
뭔가 이거 꼭 안해도, 이돈 안들여도 할 수 있는게 있다보니
뭔가 진취적으로? 시작을 못하는더 같아요.
보통 어떻게 취미를 새로 접하게 되고, 거기에 들어가는 비용도 알차게? 느낄수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