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관대한호랑나비177
채택률 높음
50일 갓 넘은 아기 새벽에 자면서 배아파 해요
질문처럼 새벽 3-4시즈음이 되면 온몸에 힘이 들어가면서 배가 아픈듯 방귀를 끼면서 괴로운 표정을 짓습니다.
전 수유에서 충분히 트림과 역류방지 쿠션에도 뉘었다가 재우는데 유독 그 시간에만 많이 힘들어 해요.
원인이 뭘까 궁금해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육아
관대한호랑나비177
질문처럼 새벽 3-4시즈음이 되면 온몸에 힘이 들어가면서 배가 아픈듯 방귀를 끼면서 괴로운 표정을 짓습니다.
전 수유에서 충분히 트림과 역류방지 쿠션에도 뉘었다가 재우는데 유독 그 시간에만 많이 힘들어 해요.
원인이 뭘까 궁금해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