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클래라정 복용 후 언제 내진해야할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24
여성호르몬이 적어 클래라정 복용을 시작했습니다
이제 하얀 약 1개 남았는데 이 약을 다 먹으면 생리 중임에도 내진해야하나요? 아니면 생리가 끝나면 진료 받으러 가야하나요?
+생리는 하얀약 먹기 전날인 어제 시작했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4
여성호르몬이 적어 클래라정 복용을 시작했습니다
이제 하얀 약 1개 남았는데 이 약을 다 먹으면 생리 중임에도 내진해야하나요? 아니면 생리가 끝나면 진료 받으러 가야하나요?
+생리는 하얀약 먹기 전날인 어제 시작했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