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갈수록희망을주는김밥
내일 남아공에 이겨서 32강 진출하고 캐나다 또는 스위스랑 붙어서 이기면 16강 진출했다치면,
8강 진출을 위한 상대는 누가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진짜로착한라쿤
일단 2위로 올라가게 되면
프랑스 나 아르헨티나 같은 초 강팀을 4강 전에는 만날 일이 없습니다.
16강 상대로는 독일 혹은 코트디부아르가 유력합니다
응원하기
삐닥한파리23
그러면 F조 1위와 C조 2위 중 승자와 만나는데 현재 f조는 네덜란드나 일본이 유력하고 c조는 모로코가 유력해서 셋 중 하나와 만날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