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오라오라
홍삼이 속쓰림과 관계가 있나요?
생일 선물로 홍삼 엑기스를 받은게 있는데요. 제가 평소 속쓰림을 자주 느끼는 편이거든요. 회사 동료가 홍삼을 먹으면 속이 더 쓰릴꺼라고 먹지 말라는데 홍삼과 속쓰림과 연관이 있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개인마다 특정식품에 반응하는상태가 다를수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홍삼을 섭취하면 속쓰림과 같은 소화 문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는 홍삼에 포함된 활성 성분이 소화기에 자극을 줄 수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홍삼 같은 경우도 아무래도 산성이다 보니 속쓰림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한꺼번에 다 드시기 보다는 천천히 조금씩 드시는 것을 추천 드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