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냉장고 냉동실 냄새 없애는방법??

언제부터인가 냉장고 청소을 해도

냄새가 납니다.

냄새없애는 탈취재도 넣어놔도 냄새가 나고 숯.소나무솔.커피.계피가루등 넣어놔도 다시 냄새가 나는데 어떻한방법을 해야 냄새가 안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비장한바다매65입니다.

      청소을하여도 냄새가 날때도 있어요

      청소을 하고 한두시간 전기을 꺼주고

      문을 열어서 습기도 제거해주시고

      제거가 된다음 다시 전기을 켜주시면

      냄새가 없어지더라구요

    • 안녕하세요. 기억속허수아비341입니다. 숯을 사용하면 냄새가 금방 제거되기도 합니다. 탈취제용으로 파는것들이 있으니 마트나 다이x에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