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얄쌍한도요228
언제부터인가 냉장고 청소을 해도
냄새가 납니다.
냄새없애는 탈취재도 넣어놔도 냄새가 나고 숯.소나무솔.커피.계피가루등 넣어놔도 다시 냄새가 나는데 어떻한방법을 해야 냄새가 안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비장한바다매65
안녕하세요. 비장한바다매65입니다.
청소을하여도 냄새가 날때도 있어요
청소을 하고 한두시간 전기을 꺼주고
문을 열어서 습기도 제거해주시고
제거가 된다음 다시 전기을 켜주시면
냄새가 없어지더라구요
응원하기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기억속허수아비341입니다. 숯을 사용하면 냄새가 금방 제거되기도 합니다. 탈취제용으로 파는것들이 있으니 마트나 다이x에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