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겨울에는 왜 연비가 더 나빠지나요?
가솔린 세단을 타고 있습니다.
거의 출퇴근 전용이라 주행 거리는 월별로 큰 차이는 없는데 겨울에는 연료비 지출이 더 많습니다.
겨울에는 왜 연비가 더 안좋아지나요?
개선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가솔린 세단을 타고 있습니다.
거의 출퇴근 전용이라 주행 거리는 월별로 큰 차이는 없는데 겨울에는 연료비 지출이 더 많습니다.
겨울에는 왜 연비가 더 안좋아지나요?
개선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