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게임제작할때 어떤 프로그램 사용하는것이 좋나요?
혼자서 게임제작할때 유니티, 언리얼엔진을 사용해봤는데 배우지 않고 사용하니 한계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입문용 프로그램이나 혼자서 제작하기 쉬운 프로그램좀 추천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혼자서 게임제작할때 유니티, 언리얼엔진을 사용해봤는데 배우지 않고 사용하니 한계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입문용 프로그램이나 혼자서 제작하기 쉬운 프로그램좀 추천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