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은지 열무김치 맛있게 먹는방법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익은 열무김치 맛있게 먹는방법이 있을까요.너무 익어서 어떻게해야 할지 잘모르겠어요.다들 맛나게 하시던데요.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익은 열무김치라면 저는 무조건 소면으로 열무국수 해먹을 것같아요!!

    열무국수 담근지 얼마 안된 열무로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전 익은게 더 좋더라구요

  • 묵은지로 찌개도해먹어도맛있습니다.신김치일수록ㅎ점점더맛있을꺼예요

    그리구 찜도갠찮구요ㅎㅎ 아무리신거라해두여러가지해서먹으면맛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