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일단비싼탕수육
안녕하세요.
익은 열무김치 맛있게 먹는방법이 있을까요.너무 익어서 어떻게해야 할지 잘모르겠어요.다들 맛나게 하시던데요.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항상유연한요리사
익은 열무김치라면 저는 무조건 소면으로 열무국수 해먹을 것같아요!!
열무국수 담근지 얼마 안된 열무로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전 익은게 더 좋더라구요
응원하기
항상격렬한흰곰
묵은지로 찌개도해먹어도맛있습니다.신김치일수록ㅎ점점더맛있을꺼예요
그리구 찜도갠찮구요ㅎㅎ 아무리신거라해두여러가지해서먹으면맛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