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다이어트목적으로 러닝을하려는데, 페이스가 어느정도가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요즘 다이어트중인데요,
지방연소목적으로 러닝을 한다고하면 가장 좋은 러닝페이스는 어느정도일까요?
대략적인 기록은
4:30~4:40초페이스면 심박이 190까지올라가고(800m)
7:00페이스면 심박이 130~140정도 나오는것같네요.(10키로)
알려주시면 참고해서 운동해보겠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스포츠·운동
안녕하세요
요즘 다이어트중인데요,
지방연소목적으로 러닝을 한다고하면 가장 좋은 러닝페이스는 어느정도일까요?
대략적인 기록은
4:30~4:40초페이스면 심박이 190까지올라가고(800m)
7:00페이스면 심박이 130~140정도 나오는것같네요.(10키로)
알려주시면 참고해서 운동해보겠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