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모비졸로정 부작용 언제까지 있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25
안녕하세요 원래 경련성 변비를 앓고 있었는데, 병원에서 처방해준 모비졸로정을 먹고 부작용이 더 심해진 것 같습니다. 1알 복용했지만 배에서 계속 소리가 나고 대장이 너무 움직이는 것 같습니다. 혹시 약 효과가 언제쯤이면 없어질까요? 일주일이면 괜찮아질지 궁금합니다. 또한, 트리메부틴을 지금 상황에서 계속 복용해도 될까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25
안녕하세요 원래 경련성 변비를 앓고 있었는데, 병원에서 처방해준 모비졸로정을 먹고 부작용이 더 심해진 것 같습니다. 1알 복용했지만 배에서 계속 소리가 나고 대장이 너무 움직이는 것 같습니다. 혹시 약 효과가 언제쯤이면 없어질까요? 일주일이면 괜찮아질지 궁금합니다. 또한, 트리메부틴을 지금 상황에서 계속 복용해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