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별로없어버스타려고그러는데요.

우리산부인과를가야하는데 돈이별로없어서 버스를타고싶은데 혹시 태장주공3단지쪽사는데 우리산부인과쪽으로 가는버스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태장2동 버스정류장까지 걸어가셔서 16-1번이나 82번을 타시고 너르네사거리에서 하차하거나 81번 버스를 타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좀 걸으셔야 될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