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코쪽 뾰루찌(?)이거 어떻게 해결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26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여드름인지 뾰루찌 인지 잘모르겠는데 콧구멍 입구쪽에 뭐가 났더라구요
짤려고 해봤는데 너무아파가지고 포기했구요 만지면 욱신욱신해요 사진처럼 저렇게 난상태인데 짜야할까요?
아니면 손대지말고 가만히 둘까요?
저런건 언제 없어지나요?
뭐라도 발라야할까요? 바세린같은거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6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여드름인지 뾰루찌 인지 잘모르겠는데 콧구멍 입구쪽에 뭐가 났더라구요
짤려고 해봤는데 너무아파가지고 포기했구요 만지면 욱신욱신해요 사진처럼 저렇게 난상태인데 짜야할까요?
아니면 손대지말고 가만히 둘까요?
저런건 언제 없어지나요?
뭐라도 발라야할까요? 바세린같은거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