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약 먹고 토했을때 약을 다시 먹어야 하나요?

아기가 기관지염에 걸려서 약을 먹고 5분 후 정도 토했는데요.

만약 이럴 경우 약을 다시 복용시켜야 하나요?

아니면 그냥 다음 복용때 먹이면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