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물이 그렇게 위험하다고 먹으면 안된다고 하는데요. 그럼 그 물이 더 더러운가요?>? 아니면 손을 안씻는것이 더 더러운가요??

인도 물이 그렇게 위험하다고 먹으면 안된다고 하는데요. 그럼 그 물이 더 더러운가요?>? 아니면 손을 안씻는것이 더 더러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인도에서는 오염된 물을 마시는 것과 손을 씻지 않는 것 모두 위험합니다. 오염된 물은 직접적으로 수인성 질병을 유발하며, 씻지 않은 손은 다양한 감염병을 옮기는 경로가 됩니다. 둘 다 철저히 주의하여 생수만 마시고 손 위생을 지키는 것이 중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