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부정선거관련말들이많은데 왜이런말들이나오고있는건가요?

이번에부정선거관련말들이많은데 왜이런말들이나오고있는건가요?

투표는 의혹이나 이런것없이 깔끔하고퉁명해야하는게

아닌가용??뭐때문에 말들이나오고있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마 이번 투표때 투표 용지가 부족해서 그래요

    투표 용지 부족으로 늦게 간 사람들은 투표를 할 수 없었고, 때문에 공정성이 떨어지게 된거죠.

    재투표도 안하겠다고 선언했고요 그래서 부정 투표라는 말이 나오는 겁니다.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선거관리위원장의 대국민 사과를 방소에서 봤는데 투표용지를 비치하는 걸 기존에 사전투표한 게 있어서 넘치게 준비 안하고 부족하게 했다고 합니다. 오히려 선관위측에서는 부정선거 의혹을 받지 않기 위해서 투표용지를 적게 비치했다고 하더라구요. 결과적으로 개표가 딜레이 되고 경찰과 시위자들이 모여들어서 혼란이 더 커졌고 흠집만 남은 지방선거가 아닌가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