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경제
최고로정이넘치는사과잼
이번엔 합의하고 종전할까요??
또 이란은 뭐 아니라고 나오는디
대체 몇번째인지...
근데도 주식 오르는거보면 이번엔 진짜 일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대길 경제전문가
메리츠화재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최근 중동 분쟁의 종전 합의에 대한 기대감과 이란의 부인 등 엇갈린 신호가 반복되면서 시장의 혼란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주식 시장이 상승하는 것은 불확실성 해소에 대한 기대감과 지정학적 리스크 유예를 선반영한 결과일 수 있지만 과거 사례처럼 최종 서명 전까지는 언제든 상황이 급변할 수 있습니다
증시는 전쟁과 상관이 없어보일정도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98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
이명근 경제전문가
한양증권
안녕하세요. 이명근 경제전문가입니다.
트럼프가 진짜 사람 짜증나게 하는게 도사긴 한거 같습니다
도대체 몇번째 협상타결에 번복에 피곤하네요 그래도 이번에는 진짜로 종전 협상 타결 기미가 보이는거 같아서 진짜 끝물이 아닐까 개인적으로 생각중입니다
저는 그래도 이번 하락때 반도체주 위주로 추가매수 좀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