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빈속에 우유를 마시면 울렁거려요.
한번은 라떼를 마시고 버스를 탔는데
엄청 심하게 체하고 멀미라고 생각했었는데
아침에 공복인 상태로 먹으면
헛구역질할거 같더라구요ㅠㅠ
이게 유당분해증?인건가요?
근데 유당분해증이면
공복아닐때라도 배가 아프거나 토해야할거같은데
밥먹고 먹으면 괜찮거든요.
혹시 유당분해증?이 아니면 왜그런걸까요ㅜㅜ?
의료상담
한번은 라떼를 마시고 버스를 탔는데
엄청 심하게 체하고 멀미라고 생각했었는데
아침에 공복인 상태로 먹으면
헛구역질할거 같더라구요ㅠㅠ
이게 유당분해증?인건가요?
근데 유당분해증이면
공복아닐때라도 배가 아프거나 토해야할거같은데
밥먹고 먹으면 괜찮거든요.
혹시 유당분해증?이 아니면 왜그런걸까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