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빠른들소8
채택률 높음
안녕하세요, 50대 남자입니다. 요즘 피부에 멍이 들거나 , 상처가 잘 경우.
안녕하세요,, 50대 남장인데, 요즘 들어서 피부에 상처거 나거나 멍이 들경우 예전보다
잘 낫지도 않고 피부도 쉽게 멍이들거나 상처가 나곤 하는데 피부에 좋은 음식이나 식단이
궁금해서 문의 드립니다 . 아시는 분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피부에 멍이 들어서 효과적으로 없애주기 위해서는
비타민C나 비타민K 같은 것이 많이 들어 있는 음식이 좋은데요
키워나 딸기 케일 파인애플 피망 파프리카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