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른나무 흰개미가 왜 문화재 위협하는 외래 종이라고하는지 궁금합니다.

어제 뉴스를 보니깐 신종 외래 곤충의 위협이라고 하면서 마른나무 흰개미가나오더라고요. 그러면서 문화재 위협하는 외래 종이라고하는데 왜 그런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완강한셰퍼드236입니다.

      마른나무 흰개미는 집안 가구나 목재 건물 등주로 나무로 된 무언가를 내부부터 갉아먹어 '악성 해충'으로 악명이 높습니다.

      행여라도 발견하셨다면 즉시 환경청으로

      신고하여주시면 됩니다. 도움되셨다면

      추천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