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고상한앵무새159
고상한앵무새15922.08.12
인스턴트 음식은 무조건 안좋은건가요?
직장을 다니다보니 나쁜 것은 알지만 인스턴트 음식을 많이 먹게 되는데요.
인스턴트 음식은 몸에 정말 좋은 점이 하나도 없고 무조건 나쁜건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13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금식을 하는것보다 식사를 하는것이 더 나으며,
인스턴트음식이라고 하더라도 탄산음료와 감자튀김같은것을 제외하고 단품으로만 먹으면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