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군무원을 가려고했지만 생산직으로 틀까 고민입니다
오늘 수행평가를 했는데 성취도가 안나올꺼같아서 지금이라고 갈아탈까 고민입니다 생산직은 성적은 잘 안본다고 했는데 진짜인가요 만약 잘 안보고 토익 안보는 쪽 있나요 추천해주세요 현재 한능검 1급 승강기기능사 있습니다 과정형 평가로 생산자동화 산업기사 하고있습니다 전기과 입니다 2학년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자격증
오늘 수행평가를 했는데 성취도가 안나올꺼같아서 지금이라고 갈아탈까 고민입니다 생산직은 성적은 잘 안본다고 했는데 진짜인가요 만약 잘 안보고 토익 안보는 쪽 있나요 추천해주세요 현재 한능검 1급 승강기기능사 있습니다 과정형 평가로 생산자동화 산업기사 하고있습니다 전기과 입니다 2학년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