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소화가 안되며 계속 두통이 있으면 어떻게 하면 좋읅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소화가 안되며 두통이 계속있을때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가끔 체하게되면은요 까스활명수를 마시거든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타이레놀도 먹어야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소화가 안되며 두통이 계속있을때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가끔 체하게되면은요 까스활명수를 마시거든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타이레놀도 먹어야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