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거창한레오파드265
채택률 높음
사람은 체온이 몇도까지 올라가거나 내려갈때까지 생존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고열이나 저체온증에 걸린 경우 사람의 체온은 정상 체온인 36.5도에 비해 몇도까지 높이 올라갈 수 있고 몇도까지 내려갈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이때 사람의 몸이 정상적으로 기능하며 살 수 있는 체온은 몇도까지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거창한레오파드265
안녕하세요 고열이나 저체온증에 걸린 경우 사람의 체온은 정상 체온인 36.5도에 비해 몇도까지 높이 올라갈 수 있고 몇도까지 내려갈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이때 사람의 몸이 정상적으로 기능하며 살 수 있는 체온은 몇도까지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