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상악동 거상술 권하는 병원과 인공뼈 이식 후 기다리자는 병원
치과에서 임플란트 전 잇몸뼈가 2mm 밖에 안 된다고 상악동 거상술을 한다는데 인공뼈 이식과 식립을 한 번에 한다고 합니다
잇몸 염증으로 발치한 지 4개월이 됩니다
원래 발치한 병원에선 거상술 얘기는 없고 뼈이식 후 또 3~4개월 기다려서 임플란트를 한다는데 어느 병원에서 해야하는지 판단하기가 힘들어요
좋은 고견 부탁드립니다
의료상담
치과에서 임플란트 전 잇몸뼈가 2mm 밖에 안 된다고 상악동 거상술을 한다는데 인공뼈 이식과 식립을 한 번에 한다고 합니다
잇몸 염증으로 발치한 지 4개월이 됩니다
원래 발치한 병원에선 거상술 얘기는 없고 뼈이식 후 또 3~4개월 기다려서 임플란트를 한다는데 어느 병원에서 해야하는지 판단하기가 힘들어요
좋은 고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