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니내눈줄아니
채택률 높음
STO토큰 미래를 위해 투자 가치 있을까
올해 1월부터 STO Network 시작을
했습니다.
주위에서 추천을 해서 시작은 하게되었는데 아직 매수는 안하고 채굴만 하고있는데 매수를 해야할지 고민됩니다. 처음 시작할때 1토큰에
230원 정도였는데 지금은 600 넘어서 한달에 용돈 줄인걸로 매수를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좋은 정보나 조언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니내눈줄아니
올해 1월부터 STO Network 시작을
했습니다.
주위에서 추천을 해서 시작은 하게되었는데 아직 매수는 안하고 채굴만 하고있는데 매수를 해야할지 고민됩니다. 처음 시작할때 1토큰에
230원 정도였는데 지금은 600 넘어서 한달에 용돈 줄인걸로 매수를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좋은 정보나 조언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