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눈에띄게희망적인족제비
지압 슬리퍼 원래 좀 푹신한거 쓰다가 이건 느낌이 아예 안나서 부장님 지압 슬리퍼 같은 슬리퍼 샀는데
회사에서 어기적 걸어다니는 중이에요..
2일차인데 이거 적응이되눈 아픔인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꽤일찍자는선생님
딱딱한 지압슬리퍼는 처음엔 못걸어다닐정도로 아프실수 있어요
조금 말랑한걸 쓰시다 딱딱한걸로 갈아타시는걸 추천드리는데
이미 사신거라면 계속신다보면 적응이 될거라
참고 신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탈퇴한 사용자
네 자주 신다보면 적응이 됩니다 처음 몇달간을 발바닥에 지압 혈액판을 눌러 자극을 주기 때문에 적응 기간 때문에 심한 통증이 있을겁니다
의젓한늑대256
지압슬리퍼는 처음에는 많이 아픈데 자꾸 신다보면 적응되서 아프지 않습니다. 다만 너무 아프면 양말을 두껍게 신어보세요. 조금은 나아집니다.
일단촉촉한유자나무
저도 처음에 신을 때는 너무 아파서 이게 맞나 싶었는데 이제는 편하더라고요 ㅋㅋ ㅠ 부종도 괜히 빠지는 기분이고요. 한 번 참고 걸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