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지압 슬리퍼 신는데 너무 아파요 적응될까요

지압 슬리퍼 원래 좀 푹신한거 쓰다가 이건 느낌이 아예 안나서 부장님 지압 슬리퍼 같은 슬리퍼 샀는데

회사에서 어기적 걸어다니는 중이에요..

2일차인데 이거 적응이되눈 아픔인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딱딱한 지압슬리퍼는 처음엔 못걸어다닐정도로 아프실수 있어요

    조금 말랑한걸 쓰시다 딱딱한걸로 갈아타시는걸 추천드리는데

    이미 사신거라면 계속신다보면 적응이 될거라

    참고 신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네 자주 신다보면 적응이 됩니다 처음 몇달간을 발바닥에 지압 혈액판을 눌러 자극을 주기 때문에 적응 기간 때문에 심한 통증이 있을겁니다

  • 지압슬리퍼는 처음에는 많이 아픈데 자꾸 신다보면 적응되서 아프지 않습니다. 다만 너무 아프면 양말을 두껍게 신어보세요. 조금은 나아집니다.

  • 저도 처음에 신을 때는 너무 아파서 이게 맞나 싶었는데 이제는 편하더라고요 ㅋㅋ ㅠ 부종도 괜히 빠지는 기분이고요. 한 번 참고 걸어보셔요!